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www.coxenc.co.kr)가 풀 알루미늄 바디를 적용한 COX CK25 레인보우 LED 게이밍 키보드의 위메프 투데이특가 소식을 알렸다.


4월 16일 월요일,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콕스의 CK25 레인보우 LED 게이밍 키보드를 할인된 가격 11,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해졌다.

 

 

 
지난해 7월 출시한 CKM500 게이밍 합본 제품에서 키보드만 단품으로 출시된 모델이며, 바디 전체에 풀 알루미늄을 적용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실버 색상의 알루미늄 바디와 레인보우 LED 이펙트 발광이 만나 신비로운 느낌을 주며, 키보드 옆라인으로 흐르는 사이드 LED 라인으로 화려한 튜닝 효과로 출시 후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제품이다.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이중사출 키캡과 스텝스컬쳐2 적용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키 조합에 따라 최대 19키 동시입력이 가능한 안티고스팅 기능으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멤브레인 키보드라는 평가를 받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비키 타입의 상판 디자인으로 사이드 테두리 라인의 LED 라이팅 효과가 극대화되어 화려한 튜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키 커버 및 여분의 높이조절 받침대가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