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중인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오광근)가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의 HACKER B1000R 리얼 5.2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블랙)의 B1000R B그레이드 Big 세일을 진행한다.

 

B1000R 헤드셋(블랙) 행사는 제품의 검수 과정에서 나타난 스크래치와 일부 접착 불량과 같이 제품의 기능적인 불량이 아닌 제품 완성 후 운송 과정에서 흠집이 생겨 가치 저하된 상품을 정상가 79,000원에서 무려 40% 가까이 할인된 4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이다.

 

 

 

이달 4월 출시된 B1000R 헤드셋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엠보싱 모양의 푹신한 헤드 밴드가 눈에 띈다. 좌/우 양 옆의 이어캡은 90도 회전이 가능하여 보다 폭 넓은 각도에서 높은 밀착력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감을 줄이고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50mm 대형 네오디뮴 유닛 드라이버에 뿜어져 나오는 선명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중저음에 반응하여 진동하는 바이브레이션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더 생동감 배가 시킨다.

 

B1000R 헤드셋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리얼 5.2 채널은 기본적으로 쉽게 이해하자면 5개의 스피커 유닛과 서브 우퍼 유닛으로 구성된 채널을 의미하며,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 때 청취자를 기준으로 뒷 쪽에서 이야기하는 장면 등이 나올 때 실제 뒤쪽에서 사운드가 나오거나, 바로 옆에서 달리는 장면에서 실제 옆면에서 소리가 나오는 등의 실제와 같은 소리를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장점을 통해 사운드가 중요한 게임안에서 적의 위치를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얼 5.2 헤드셋의 내부 구성은 스피커들이 헤드셋 유닛 각각 양쪽에 나눠져 있으며, 구성 스피커들이 모여 하나의 헤드셋 유닛을 완성한다. 가상 채널 헤드셋의 경우, 2개의 유닛으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입체감을 만들어내는 반면, 리얼 5.2 채널 헤드셋은 소프트웨어가 아닌 실제 하드웨어 유닛이 만들어내는 입체감 높은 사운드가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