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어디서나 사용 가능] 손목 위의 교통카드! 캐시비 교통시계





얼핏 보면 그냥 시계같지만, 아주 편리하고 똑똑한 기능을 담은 시계가 나타났다.


바로 캐시비 교통시계!


시계의 스펙은 일반적인 쿼츠, 아날로그 시계로 날짜표시 되는것과 안되는 것 등 가격대에 따라 종류가 나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교통카드 회사에서 나온 시계인 만큼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전국 10만여개의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기존 카드와 동일하다. 버스, 지하철, 택시에서 카드를 터치하듯 시계를 터치하면 결제 끝! 그 외 편의점, 마트, 영화관, 놀이공원, 패스트푸드점 등 다양한 활용처에서 사용할 때도 방법은 위와 같이 간단하다.


그렇다면 충전은!? 그렇다. 충전 또한 기존 카드와 같다. 전국 편의점, 지하철역 어디에서나 시계를 대고 금액을 충전하면 충전 완료!


이게 끝이 아니다!

캐시비카드와 같이 캐시비 교통시계는 인터넷에서 카드를 등록하면 사용금액에 대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고, 롯데계열사 통합 포인트인 L.POINT의 적립, 할인, 사용 그 모든 것이 가능하다!

또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현금결제 후 잔돈을 받을 때, 캐시비에 충전하는 방식으로 받을 수 있어 짤랑이는 동전들이 귀찮은 남성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다.


시계와 지갑의 기능을 한번에 해결하는 캐시비 교통시계!

가격은 2만원대에서 5만원대까지 각 디자인에 따라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구매하도록 하자!

 

 


 

패션잡화 CM 방다솜 (som@danawa.com)

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 (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