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플레그쉽 보이스 레코더 + 25만원 블투 이어폰 무료 증정!

 

 현재 소니코리아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소니의 플레그쉽 보이스 레코더 PCM-D100 32GB를 구매하면 MDR-EX750BT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해당 이어폰 색상은 랜덤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소니 PCM-D100 32GB]

 

 

 

전문가용 HRA 플래그쉽 레코더 PCM-D100은 32GB의 용량을 지원하며 전문 녹음에 최적화된 Linear PCM 192kHz/24bit의 고해상도 녹음을 지원한다.

 

기존 Linear PCM 방식에서 느껴졌던 느낌을 없애고 원음을 재현할 수 있는 탁월한 녹음 방식을 지원하여 각각의 독립된 AD 컨버터를 탑재해 두 포맷의 녹음 성능을 극대화 하였다.

 

 

 새롭게 개발한 고감도 성능을 지원하는 15mm 대구경 망크 유닛 2개를 탑재하여, 음질을 좌우하는

모든 요소를 재설계하여 저음에서 부터 고음까지 소리의 원음을 남김없이 녹음하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녹음 상황에 맞춰 최적의 스테레오 효과를 얻을수 있도록 2개의 마이크를 X-Y 위치로 각도를 조절하여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스테레오의 느낌으로 녹음할 수 있다.

 

와이드 스테레오 위치는 두 마이크 사이의 각도가 120도가 될 수 있도록 조절하여 생생한 현장감을 담은 스테레오 녹음을 완성할 수 있다.

 

PCM-D100 레코더는 32GB의 대용량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여 92kHz/24bit 음질로 약 6시간 35분, DSD 2.8MHz/1bit 음질로는 약 10시간 50분 녹음이 가능하며, 소니 메모리카드 '메모리 스틱 프로 듀오'와 SD 카드 듀얼 슬롯을 이용해 저장 공간을 자유롭게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다.

 

 

 

 

 

외장마이크는 물론, 헤드폰으로 실시간 녹음 사운드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저전력 설계를 통해 AA알카라인 배터리 4개로 최장 약 25시간의 장시간 녹음이 가능하다.

 

해당 레코더의 크기는 약 72 * 156.8 * 32.7mm이며, 무게는 약 395g(배터리 포함)이다.

 

 

 

 

 

 

 

 

 

 

영상음향 CM 서한나 / PAD@danawa.com
(c) 가격비교를 넘어 가치 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 [입소문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