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떳다! 평창 롱패딩보다 가성비 좋은 구스다운 롱패딩 157,310원

  

드디어! 평창 롱패딩보다 가성비 뛰어난 롱패딩이 왔다. 프리미엄 거위 충전재에 평창 롱패딩보다 우모량이 뛰어난 얼바인 윈터에디션 구스 벤치다운이 최저가 157,310에 판매중이다.

 

  

  

  <이미지 클릭 시 가격비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남녀공용 / 구스다운 / 거위솜털 80% + 거위깃털 20%

다나와 최저가 157,310원 (17.12.01 기준)

 

 

심플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남녀공용 구스 다운 롱패딩이다. 사이클 웨어로 잘 알려져있는 얼바인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풍성한 프리미엄 거위 충전재를 사용하였으며 가슴, 배, 내피 3곳에 각각 포켓이 있어 수납 공간도 훌륭하다. 또한 평창 롱패딩과 마찬가지로 거위털 솜털 비율이 8:2인 점도 훌륭하다. 또한 블랙, 네이비, 버건디로 세 가지 겨울 느낌의 컬러가 출시되어 흔한 블랙&화이트 롱패딩에서 벗어날 수 있다.

 

게다가 제조사 측에 확인한 결과 이 제품의 L사이즈 기준 우모량(패딩에 들어가는 충전재의 양) 무려 600g이다 평창 롱패딩의 우모량이 400g인데 비해 무려 200g이나 충전재가 더 많이 들어 있는 것이다. 이 수치는 일반적인 아웃도어/등산 브랜드의 고기능 다운 자켓보다 높은 우모량이다.

 

 

 좌: 평창 롱패딩 / 우: 얼바인 구스 벤치다운

(한 눈에 보기에도 확연하게 우모량의 차이가 난다)

 

 

 

얼바인 윈터에디션 구스 벤치다운의 정상가는 259,000원으로 현재 40% 할인된 가격 157,310원에 특가 판매되고 있다. 장안의 화제 평창 롱패딩 뺨치는 엄청난 가성비의 거위털 롱패딩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다나와 스포츠/레저 CM 김가람 (sports@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