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어로스 주변기기 수입사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백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7 어로스 행사장에서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를 다나와 최저가격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한다고 밝혔다.


지스타 2017 어로스 행사장에서 현장 판매 진행되는 게이밍 기어는 기가바이트 M6880X, M6980X, XM300 게이밍 마우스와 어로스 게이밍 마우스 M7과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어로스 K9 광축 게이밍 키보드, 어로스 게이밍 헤드셋 제품을 금번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17 어로스 행사장에서 다나와 최저가격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 된다.

 


 

지스타 2017 어로스 행사장에서 판매되는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기어의 장점은 키보드, 마우스에 적용되어 있는 메크로키 기능이다. 게임을 플레하게 되면 다양한 키조합을 사용하게 된다. 이때 키보드, 마우스에 적용되어 있는 메크로키 설정 기능을 활용하게 되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키조합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스타 2017 어로스 행사장에서 판매될 예정인 어로스 K9 키보드는 방수 기능이 적용된 광축 스위치를 사용하여 커피, 음료등을 키보드에 쏟더라고 물로 간단히 씻어내어 키보드를 다시 사용할 수 있을 뿐만아리라 LED 백라이트가 적용되어 다양한 LED 백라이트 이팩트를 활용할 수 있고 사용자 설정의 LED 백라이트 설정을 통하여 나만의 독창적인 게이밍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지스타 2017 어로스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기어 할인 판매 행사는 다나와 최저가격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가바이트, 어로스 페이스북을 통하여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 와 “공유”를 하고 지스타 2017 어로스 행사장 내의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기어 판매 담당자에게 해당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내용을 증빙하면 기존 할인 인하되어 판매되는 키보드, 마우스 가격에서 2,000원이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기가바이트, 어로스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구입 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