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다얼유(www.dareu.co.kr)가 ‘EM925 RGB 게이밍 마우스 다이아몬드 에디션’ 신제품 출시 기념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수량 초특가 행사 가격은 19900원으로 동급 제품 대비 절반에 가까운 파격적인 조건을 앞세웠다.

다얼유 커스텀 PMW3336 센서를 사용한 이 제품은 10800dpi, 8000FPS 스펙의 최고급형 게이밍 마우스이다. 특히, 하이드로 그래픽(Hydro Graphics) 공법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출시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아몬드 패턴의 표면 처리와 RGB LED의 조화로 게이밍 마우스를 넘어 책상위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했다는 평가다.


   
 
그외 게이밍 마우스로써 갖춰야 할 폴링레이트, DPI, 버튼 커스텀을 모두 지원하고, 매크로, 스나이퍼 모드, RGB 이펙트 변경도 가능하다.


다얼유는 EM925 RGB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EH722 다이아몬드 LED 게이밍 헤드셋 런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다얼유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한 디자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제품이다.


   
 
다얼유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얼유 게이밍 마우스의 기술력과 상품성을 홍보하고자 한다”며, “중국 현지에서도 유래가 없는 글로벌 최저가에 판매하는 행사인 만큼 우리나라 소비자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옥션 올킬 독점으로 8월 11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EM925 마우스와 EH722 헤드셋은 각각 19900원, EK820 키보드는 7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된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EBS 영어 강사와 전 하나고 수학 교사가 공개하는 ‘수능•학종 올킬 대입 정보 & 전략’ 무료 교육 콘서트 열린다
· 제이씨현시스템, 기다림의 끝! GIGABYTE 라데온 RX VEGA 64 시리즈 3종 출시
· '이효리 효과?' 물걸레 청소기 판매량 113% 상승
· 셔터스톡, iOS 공식 앱 한글화 업데이트 공개
·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