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럼틀과 함께 떠나는 여행! 나도 아이도 즐겁게

날이 무더워 하루하루 폭염주의보가 내리는 요즘, 실내에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유아용 실내 미끄럼틀! 이거 하나면 밖으로 놀러 가자고 보채던 아이들이 스스로 집에서 미끄럼틀과 놀겠다며 부모님에게 휴일을 선사할 것이다. 때문에 나도 즐겁고 아이도 즐거운, 매력적인 실내 완구이다. 유아 미끄럼틀 제품 중 인기 있는 2가지를 소개한다.

 

1. 오랜 사랑을 받아온 3in1 타요 미끄럼틀

'한 번에 3가지의 즐거움을 주는 즐거운 성장 완구!' 로 소개되는 타요 미끄럼틀은 말 그대로 미끄럼틀과 놀이방, 운전 놀이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미끄럼틀이다. 멜로디와 라이트 효과까지 있는 운전대가 운전 놀이를 더욱 재미있게 해주고, 미끄럼틀 하단에는 간이 놀이방이 있어 자기만의 공간을 만들어준다. 간이 놀이방에 볼풀공까지 넣어준다면 금상첨화~

-> 볼풀공 보러 가기

 


[타요 3in1 버스 미끄럼틀]

 

제품의 양쪽 문이 다 열려 타고 내리기 편하고, 넓어진 와이드 발판으로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한다. 무엇보다 타요의 얼굴이 있는 미끄럼틀이 아주 매력적이다. 미끄럼틀의 경사가 있는 편이기에 빠르면 20개월 보통 24개월부터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크기는 (가로x세로x높이): 60x115x105cm, 슬라이드의 길이 130cm이다.

 

 

2. 3in1 아이팜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

17년 상반기에 나온 상품 중에서는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이 베스트 상품이다. 고급스러운 베이비룸으로 유명한 아이팜 제조사의 분위기처럼, 차분한 딥블루와 크림 베이지가 집의 인테리어를 망치지 않고 어우러진다.

-> 아이팜 베이비룸 보러 가기

 

타요 미끄럼틀에 비해서는 놀이가 덜할 수 있으나, 이 제품 역시 운전 놀이를 할 수 있고 핸들이 좌우로 움직이며 효과음이 있다.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 딥블루]

 

하단의 놀이방은 아이가 자주 가지고 노는 장난감을 정리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자리가 넉넉하다. 미끄럼틀 위의 놀이판 길이도 60cm로 넉넉하여 책을 읽는 등의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사용 연령은 3세 이상 권장하며 크기는 (가로x세로x높이): 226x58x106cm, 슬라이드의 길이 136cm이다.

 

 

*미끄럼틀 이용시 주의사항*

실내 미끄럼틀 놀이는 흔히 얇은 소재의 짧은 옷을 입고 타는 경우가 있지만 아이들이 슬라이드를 내려가면서 마찰이 생겨 다치는 사고가 종종 생길 수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열기와 땀으로 마찰이 심해져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여 가급적 긴 바지를 착용하고 미끄럼틀을 타게 해주는 것이 좋다.

 

 

완구/키덜트CM 이예은 lyy1994@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 [입소문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