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7년 5월 16일, XENON 지포스 GTX 1080 Ti, 1080, 1070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운드바(Sound-Bar) 증정 이벤트를 HV 지포스 GTX 1080, 1070 시리즈에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운드바를 증정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확대 실시 기간 내 제품을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이엠텍 홈페이지(www.emtekinc.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와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증정되는 캔스톤 LX-2200 사운드바는 1만 5천원 상당의 가격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가로 48.4cm 에 높이 6.8cm 의 가로로 긴 형태로 이루어졌다. 가로로 긴 형태로 인해 공공장소 또는 PC방 등,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다. 전면에 전원 ON, OFF 또는 볼륨 조절이 가능한 원형 다이얼 버튼이 배치되었으며, 사용 도중 헤드셋과도 손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헤드폰과 마이크 연결이 가능한 3.5mm 단자가 배치 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노이즈를 최대한 억제하기 위해 SJ2036 프리미엄 IC칩이 사용되었으며, USB 연결만으로도 손쉽게 전원을 연결할 수 있다.

 


 

이벤트 적용 대상인 HV 지포스 GTX 1080, 1070 GAMER Edition (이하 게이머 에디션)은 쿨링 성능과 함께 튜닝 요소 또한 다방면으로 갖춘 제품이다. 8mm 와 6mm 로 이루어진 히트파이프와 함께 히트싱크 내 GPU와 맞닿는 부분을 구리베이스로 구성하여 GPU 발열을 히트싱크로 신속히 퍼뜨려 주며, 상단에 약 100mm 급 듀얼 쿨러를 장착, 강력한 쿨링 성능을 지니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후면 PCI 슬롯 부분에 벌집형 에어홀 설계까지 곁들여 한층 쿨링 성능을 강화하였으며, PCB 뒷면 알루미늄 백플레이트까지 배치하여 장시간 그래픽카드 사용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휨 현상을 방지하였다.

 
HV 지포스 게이머 에디션에는 튜닝 요소 또한 빠지지 않는다. 두 개의 100mm 급 쿨러에는 RED LED 가 장착되어 있으며, 측면에는 'GEFORCE GTX' 문구가 새겨진 RGB LED가 장착되었다. RGB LED는 'Xtreme Tuner Plus' 란 소프트웨어를 통해 임의 컬러 변경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튜닝 PC로 만들 수 있다. 측면 RGB LED까지 RED 컬러로 설정 시, 게임의 감성을 자극할 만한 블랙과 레드 컨셉으로 꾸밀 수도 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HV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