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프로야구 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야구장 패션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날이 따뜻해지면서 야구장 나들이를 떠나는 커플들도 늘어나고 있기 때문. 야구장에서는 좋아하는 구단 유니폼을 착용하는 것도 좋지만, 나만의 스타일링으로 패션감각도 뽐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 사진=스니커즈-금강제화, 의상·모자·가방·양말-MLB(엠엘비)

女. 상큼하고 스포티한 스타일


야구를 사랑하는 여성이라면 경쾌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열띤 응원을 하는 경우를 대비해 너무 딱딱한 신발보다는 편안한 소가죽 소재에 스포티브한 감성의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하면 치어리더를 연상케 하며 별도의 스타일링 없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데님 팬츠에 핑크 자켓을 매치하면 스커트 스타일링 못지 않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도 있다.


여기에 강렬한 햇빛을 차단시켜주는 야구모자와 실용성 좋은 웨이스트백을 매치하면 스타일에 포인트도 줄 수 있다.


   
▲ 사진=스니커즈-금강제화, 의상·벨트·양말-올젠

男. 야구장에서도 시크한 매력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크한 느낌이 감도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심플한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활용해보자.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담은 블랙 스니커즈는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럽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일교차가 큰 쌀쌀한 날씨를 대비해 낮에는 가볍게 들고 밤에는 착용하기 좋은 블루종을 어깨에 무심한 듯 걸치면  멋스러운 스타일을 낼 수 있다.


만약 심심하다고 느껴진다면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에 패턴 양말을 멋스럽게 매치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



 


ⓒ 데일리팝(http://www.dailypop.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데일리팝 주요 기사]
· [뉴스줌인] 갤럭시 노트7이 돌아온다고? 리퍼폰 출시 관측 나와
· [中솔로이코노미] 중국 온라인쇼핑 점유율 NO.1은?
· [日솔로이코노미] 일본의 HMR-(中) '2차 HMR 시대'가 열렸다
· 로그인 한번으로 금융계좌 전부 조회 추진
· 대우조선 분식도 있는데..안진 회계법인, 분식회계 책임 묻는 소송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