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생각하게 되는 ‘가정의 달’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부터 다가올 성년의날, 부부의날까지 각종 기념일을 맞아 선물 준비에 분주하다. 흔한 용돈과 편지로 마음을 표현하기엔 정성이 부족해 보일까 걱정하는 이들이 많은데. 이때 가족들의 취미와 고민을 고려한 센스만점 가전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 평소 와인을 즐겨 마시는 아빠를 위한 ‘LG DIOS 와인셀러 미니’
부모님 선물을 고르는 것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어렵기 마련이다. 특히 아빠를 위한 선물을 고심하고 있다면 아빠의 취미를 살펴보자. 평소 아빠가 술과 와인을 좋아한다면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 냉장고가 제격 일 것.


   
 
LG전자의 ‘LG DIOS 와인셀러 미니(모델명:W087B)’는 최대 8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소형 와인 냉장고다. 집에서 가볍게 와인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LG DIOS 와인셀러 미니는 사용자가 1°C 단위로 와인셀러 내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최적의 환경에서 와인 보관이 가능하다. 게다가 소음과 진동이 작아 집안 어느 곳에 두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중 글라스 도어를 적용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전기가 흐르면 주변의 열을 흡수하는 ‘반도체 열전소자’ 방식으로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 미세먼지 걱정이 많은 엄마를 위한 ‘LG TROMM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
최근 밤낮 가릴 것 없이 하늘을 뒤덮는 미세먼지 때문에 외출부터 빨래까지 엄마의 고민이 늘었다. 이때 날씨와 상관없이 빨래 건조가 가능하고 살균까지 가능한 가전제품이 있다면 엄마의 걱정이 한층 줄어들 것이다.


   
 
LG전자의 ‘LG TROMM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모델명:RH9SG)’는 날씨 걱정 없이 빨래를 건조할 수 있는 전기식 건조기이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LG TROMM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는 저온제습 방식으로 옷감 속 습기를 제거하기 때문에 옷감 수축이나 손상이 적다. 게다가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해 기존에도 최고 수준이던 트롬 건조기의 에너지 효율과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살균코스’로 황색 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 등 유해 세균들을 99.99% 없애줘 더욱 안심하고 의류를 관리할 수 있다. ‘스피드모드’와 ‘에너지모드’로 건조 시간이나 전기료 등 절약하고 싶은 부분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 인터넷 게임 마니아 동생을 위한 ‘로지텍 코리아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못 말리는 인터넷 게임 마니아인 동생. 평소에는 툴툴거려도 이번 달만큼은 애정을 담아 동생의 명승부를 도와줄 최고의 장비를 선물해보자.


   
 
로지텍 코리아의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게임 몰입감을 높여줘 더욱 즐겁게 게임할 수 있도록 돕는 기계식 키보드다.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게임 플레이 시 RGB 조명과 사운드를 동기화하는 라이트싱크(LIGHTSYNC) 기술을 탑재해 보다 정교한 라이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에게 애니메이션 효과를 제공해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더불어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내구성까지 높였다. 특히, 다양한 USB 장치를 연결하고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한 USB 패스스루(USB Passthrough) 포트도 지원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피씨방도 라이젠이 대세, 모다넷 리스 프로그램 실시
· MSI, 진화한 데스크톱PC와 커브드 모니터 발표
· 엡손, 가성비 높은 복합기 ‘워크포스 WF-2861’ 출시
· 홈키파·홈매트, 허브향으로 업그레이드 된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 출시
· 기가바이트, 8세대 커피레이크 CPU 탑재한 새로운 SABRE 15 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