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긴박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키보드는 게임 속 캐릭터와 나를 이어주는 중요한 연결고리이자, 승패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게다가 최근 출시되는 게이밍 키보드는 단순히 기계식을 넘어 화려한 디자인과 RGB LED를 적용해 시각적인 부분을 만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적합한 여러 가지 기능을 탑재해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게이밍 키보드는 이름조차 생소했던 아이템이었지만, 이제는 일반 유저는 물론 PC방에서도 앞다투어 찾고 있다.

 

국내 대표 게이밍 키보드 제조사로 거듭난 주식회사 앱코는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게이밍 키보드를 내놓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축교환과 완전 방수가 가능한 'ABKO HACKER K660'을 비롯한 해커(HACKER) 시리즈는 게임 유저들의 필수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일반 유저는 물론 PC방에서도 인기 'ABKO HACKER K660 축교환 완전방수 게이밍 카일광축 (블랙, 클릭)'

 

'ABKO HACKER K660 축교환 완전방수 게이밍 카일광축'은 키감이나 타건음은 기계식 키보드와 흡사하지만 카일사의 옵티컬 스위치를 사용한 광축 키보드 제품이다.

 

고급 레이저 센서를 통해 입력 신호를 인지하는 방식이라 접점부 불량으로 인한 인식 오류 발생 가능성이 현저하게 낮고, 키보드 기판 등에 나노코팅 처리를 통한 완전 방수 기능도 지원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블랙, 레드, 엘로우의 3가지 바디컬러, 아름다운 레인보우 컬러 LED를 통해 연출되는 화려하고 다양한 LED 이팩트 모드를 지원해 시각적인 만족도도 높다.

 

 

전체 키에 대한 무한동시 입력이 가능하고, 일반 기계식 키보드의 반응속도가 1ms 인데 반해 카일 광축의 반응속도는 0.2ms에 불과해 특히 게임용 키보드로서 최적화됐다. 카일 광축은 약 8천만회(클릭부)의 내구도와 5만시간 달하는 감응센서 수명을 지녔고,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키감의 변질 및 불량이 발생하게 되더라도 불량 축만 개별적으로 간편히 교체가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평생 지워지지 않는 한글 영문 이중 사출 키캡과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로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고 원하는 LED 키 세팅이 가능한 커스텀모드, 유저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지원한다.



게이밍 키보드의 대중화를 이끈 'ABKO HACKER K640 축교환 게이밍 기계식 (블랙, 청축)'

 

'ABKO HACKER K640 축교환 게이밍 기계식 (블랙, 청축)'은 무려 수 백만 가지에 달하는 색상의 LED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청축 키보드로 9가지의 화려한 액션 LED 모드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여기에 평생 지워지지 않는 한글 영문 이중 사출 키캡을 제공하고,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도 가능하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로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해 비단 게임 외에도 문서 작업과 같은 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적용했고, 비키 타입의 구조로 타건감이 밀폐식보다 경쾌하다.

 

또한 게임에서의 편의성을 위해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위치 교체가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폴링레이트 1000Hz 지원으로 빠른 전송이 가능하고, 금도금된 USB 케이블을 사용했다. 이밖에 키 커버를 기본으로 제공해 외부 먼지를 차단할 수 있고, 스위치 리무버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뛰어난 키감에 관리까지 편리한 'ABKO HACKER K2000 핑크믹스 PBT 에디션 축교환'

 

'ABKO HACKER K2000 핑크믹스 PBT 에디션 축교환'은 기존 시장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들었던 이른바 키캡의 높이가 낮은 Low-Profile 방식의 PBT 키캡이 적용된 제품이다. 특히 키캡에 적용된 PBT 재질은 보급형 ABS 키캡보다 훨씬 더 월등한 내열성과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1.3mm 두께로 만들어졌고, 타건 시 가장 이상적인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장기간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키캡의 마모로 인한 번들거림, 타건 시 접촉되는 면의 마모 등으로 광이 생기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다. 탑재된 스위치는 오테뮤 교체형 축으로 오테뮤 축 특유의 경쾌한 타건감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일반형 축과 구별된 재료와 공정을 통해 생산된 후 엄정한 관리하에 수급돼 불량률이 적다.

 

또한 축만 교체해 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A/S 대기 시간이 짧은데다 필요 시 A/S를 받지 않고 스스로도 간단히 수리해 쓸 수 있다. 여기에 키보드를 추가 구매없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축을 구매해 여러가지 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