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건강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동칫솔의 판매량도 갈수록 느는 추세다. 과거 전동칫솔의 구매자는 주로 성인이였지만, 최근 아이를 키우는 가정집에서도 유아용 전동칫솔을 쓰는 경우가 많아져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게다가 최근 전동칫솔은 사용자의 치아 상태를 확인하고 꼼꼼하게 양치를 해주는 것은 물론 휴대용으로도 적합하게 제작돼 여행에도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렇듯 전동칫솔의 대중화에 가장 큰 역할을 한 브랜드로 오랄비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오랄비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세계 1위 칫솔 브랜드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전 세계 치과의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칫솔 브랜드로 알려진 오랄비는 일반칫솔과 전동칫솔, 구강세척기 및 치실 등의 다양한 구강 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지난 1999년부터 현재까지 상당히 오랜 시간 동안 대한치과의사 협회의 공식 추천 제품 인증을 받아 더욱 믿을 만하다.

 

특히 독일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만들어져 국내로 직접 공수되는 만큼 높은 품질을 보증하고 있으며, 스마트 기기와 연동해 사용자의 치아 상태에 맞는 관리 기능까지 갖춰 '치아의 주치의'로 불리기에 손색이 없다. 이에 지난 상반기에 이어 올 하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동칫솔 부문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됐다.

 


사용자의 치아 상태까지 고려하는 똑똑한 전동칫솔 '브라운 오랄비 지니어스9000 (본체)'

 

'브라운 오랄비 지니어스9000 '은 모션 센서 위치감지 기술을 통해 덜 닦인 부분을 확인하고, 모든 부위를 골고루 양치질 할 수 있도록 칫솔질을 가이드해 주어 '내 치아의 주치의'로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여기에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연동이 가능해 실시간으로 세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

 

 

상하좌우 3D 진동 회전 기술로 플라그를 무려 99.8% 제거해주며 구강상태에 맞게 일반세정, 부드러운세정, 미백, 마사지, 프로-클린, 혀 세정 등 총 6가지의 맞춤형 세정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구강 상태에 따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12가지 컬러의 맞춤형 색상 선택이 가능한 스마트링 불빛이 양치 압력과 시간을 알려주어 한층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까지 충전 가능한 스마트 USB 여행용 케이스를 증정해 외부에서도 방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으며, 색상 변화를 통해 칫솔의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인디케이터 칫솔모를 제공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핸들과 악세서리는 선물용으로도 적합하게 만들어졌고, 한 번 충전을 통해 무려 12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제품 구매 시 크로스 액션과 플로스 액션, 센서티브 등 3가지 종류의 칫솔모를 제공해 치아를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여행 갈 때 챙겨야 할 필수품 '브라운 오랄비 지니어스8000'

 

'브라운 오랄비 지니어스8000'은 모션 센서 위치감지 기술이 적용돼 덜 닦인 부분을 확인하고, 모든 부위를 골고루 양치질 할 수 있도록 칫솔질을 가이드해 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여기에 12가지 컬러의 맞춤형 색상 선택이 가능한 스마트링 불빛이 양치 압력과 시간을 알려주어 한층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강상태에 맞게 일반세정, 부드러운세정, 미백, 프로-클린, 잇몸 관리 등 총 5가지의 맞춤형 세정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구강 상태에 따른 관리가 가능하다. 상하좌우 3D 진동 회전 기술로 일반 칫솔 대비 무려 99.8% 달하는 플라그 제거가 가능하고, 한 번 완충을 통해 무려 12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스마트폰 거치대를 비롯해 여행용 케이스가 제공돼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또 오랄비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권장 양치 시간을 알려주고, 나에게 맞는 세정 방법을 코칭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크로스 액션과 플로스 액션 등 2가지의 칫솔모를 제공한다.

 


첨단 기술이 적용된 '브라운 오랄비 PRO 7000 (D36) (본체)'

 

'브라운 오랄비 PRO 7000'은 오랄비 전용앱을 통해 체계적인 구강관리가 가능한 첨단 블루투스 연결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다. 무려 분당 4만번의 상하 진동은 물론 8,800번의 좌우 회전을 통한 3D 세정방식으로 일반 칫솔 대비 최대 2배까지 더 많은 플라그를 제거해 효과적인 치아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일반 세정을 비롯해 부드러운 세정, 마사지, 미백, 딥클린, 혀 세정 등 6가지 세정모드로 꼼꼼한 세정이 가능하며, 잇몸에 과도한 압력이 가해지면 바로 알려주는 3중 압력센서가 내장돼 잇몸을 보호한다. 또한 무선 스마트가이드를 통해 권장 양치시간 2분 동안 구간에 따라 양치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다양한 칫솔모와 호환이 가능해 구강 상태를 한 단계 개선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바일 오랄 비 어플리케이션으로 자가 구강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1회 충전을 통해 최대 1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케이스를 함께 제공해 휴가철 휴대를 하면서 사용하기에도 그만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