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취재]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용산 상륙


 

 [기획취재]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용산 상륙  

소비자에게 눈이 아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게이밍 주변기기를 전문 제조 유통하는 제닉스(XENICS)는 2016년 6월 강남구 대치동에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눈으로만 쇼핑하던 불편함과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샵 오픈 이후 2017년 3월 17일 용산 선인상가 21동 2층에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샵 2호점을 정식으로 오픈했다. 최근 PC 시장의 침체현상으로 인하여 더욱이 오프라인 매장들이 사라지는 PC 시장에서 제닉스의 오프라인 프리미엄 스토어 샵은 새로운 도전일 수 있지만, 소비자에게는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하여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는 것은 더욱 환영할 일이다. 실제 용산에 PC 등을 구입하기 위해서 방문했던 소비자들이 PC 조립하는 시간에 잠시 들러볼 수 있는 놀이터와도 공간. 그게 바로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샵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는 것이다.

 

XENICS 프리미엄 스토어 강남점

강남에 위치한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탐방기 : http://www.koreagears.com/bbs/board.php?bo_table=global&wr_id=85&page=2 

 

 

<본 동영상은 1080p를 지원합니다.>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2호점은 서울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2층 31, 32에 위치하고 있다.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샵은 제닉스의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게이밍 체어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현장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의자는 현장 구매시 현장에서 직접 새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샵 용산점은 전형적인 타건샵 외형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전달하고 있지만, 제닉스의 게이밍 기어인 키보드, 마우스는 타건샵 형태의 진열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타건하거나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게이밍 기어를 통한 소비자가 즐기는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제닉스와 앞서 코리아기어즈에서도 소개했던 하이엔드 PC 전문 기업 폴라리스컴과의 협업을 통한 게이밍 튜닝 PC도 직접 구매가 가능한 특징을 가진다. 즉,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샵은 앞으로 게이머가 제닉스 제품 뿐만 아니라 앞으로 게이머의 게임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하나의 샵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폴라리스컴 소개

More than perfection - POLARIS.COM : http://www.koreagears.com/bbs/board.php?bo_table=global&wr_id=174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기존 일반 타건 샵들과는 다르게 제닉스의 모든 게이밍 체어 라인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실제 스토어 샵 중앙에는 AKRACING과 아레나X 게이밍 체어를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레알마드리드 체어와 바르셀로나 체어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부 오른쪽에는 코리아기어즈에서도 소개 했던 XENICS TITAN IN-EAR를 포함해 최근 2월에 제닉스에서 하이엔드 유저를 위해 출시했던 아스트로 헤드셋 역시 비치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XENICS TITAN IN-EAR 리뷰 보기

가격, 음질, 디자인 깡패 - XENICS TITAN IN-EAR : http://www.koreagears.com/bbs/board.php?bo_table=life_review&wr_id=17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용산에서는 앞으로 4월에 제닉스에서 출시 예정인 게이밍 데스크 " 아레나X데스크"도 볼 수 있었다. 블랙 색상의 아레나X데스크는 게이머들에게 불편함이 없는 게이밍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사용자가 앉는 자리에는 라운딩된 모습을 보이며, 일부 경사면을 만들어 사용자 손목이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했다. 또한, 헤드셋 거치대 및 케이블 수납함을 기본 제공하는 등의 PC 게임 환경을 완벽히 지원하고 있다. 아직 정확한 금액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제닉스에서는 4월 중순에 출시 예정으로 알리고 있으며, 사용자 환경을 고려해 1200, 1500자 2개 사이즈로 출시할 것으로 전한다.

 

 

 

 

 제닉스, 소비자의 체험 공간은 더욱 많아질 것! 

 

제닉스는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강남점 외에도 이번 용산점을 오픈하면서 필자의 생각으로는 앞으로 전국적으로 퍼져가는 오프라인 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실제 제닉스는 처음 오픈한 강남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듯한 모습의 용산점을 오픈하면서 이젠 제닉스의 제품 뿐만이 아니라 게이머들에게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게이밍 PC, 게이밍 데스크 "아레나X데스크"등의 제품을 보이며, 게이머들이 한 공간에서 게이밍 환경을 맞춤 제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제닉스의 프리미엄 스토어 샵이 이제 2호점을 오픈으로 아직은 시작에 불가하지만, 앞으로 점차 전국적으로 늘어간다면 분명 또 다른 형태의 게이밍 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며,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용산점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 반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정보와 함께 이번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샵 용산점 탐방을 마치도록 하겠다.

 

 

추가안내

제닉스 게이밍 주변기기와 AKRACING과 아레나X 게이밍 체어는 서울 광진구 테크노마트에 있는 ‘타건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기어즈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