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서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이 다가온다. 성인으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는 특별한 날인 만큼 선물도 그 의미는 물론 트렌드나 취향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스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소녀에서 숙녀가 된 여성들에게 성숙미를 더해줄 수 있는 속옷은 장미꽃, 향수 등과 함께 성년의 날 선물로 매년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톡톡 튀는 컬러나 레이스 디자인 등 받는 이의 스타일까지 생각한 언더웨어 선물은 축하의 마음을 센스있게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조언했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조민)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는 성년의 날을 맞아 ‘선셋 필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색감, 여성스러운 레이스 소재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맞춰 선물하기 좋다.


   
▲ 하와이언 커플 시리즈


먼저, ‘하와이언 커플 시리즈’는 하와이가 연상되는 트로피컬 플라워 프린트가 적용된 제품으로, 갓 스무살이 된 소녀들의 상큼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밝은 핑크 컬러가 여름 시즌 화려한 언더웨어룩을 연출해준다. 가격은 브라 2만9천원, 팬티 1만원대.


   
▲ 썸머 미드나잇 시리즈


‘썸머 미드나잇 시리즈’는 블랙 레이스와 스틸밴드를 매치한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어깨끈을 X자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걸고리 장식이 섹시한 뒤태를 완성해준다. 가격은 브라 3만2천원, 팬티 1만원대.


   
▲ 화이트 버블 시리즈


‘화이트 버블 시리즈’는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와 망 소재로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라이프 직조와 어깨끈의 그린 컬러 매치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산뜻한 포인트를 더했다. 가격은 브라 3만1천원, 팬티 1만원대.


   
▲ 샤카 시리즈


한편, 트렌디한 컬러를 강조한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시원한 네온옐로우 컬러에 블랙 포인트 컬러를 매치한 ‘샤카 시리즈’는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선사하며, 해질녘 해변의 석양을 표현한 ‘썬셋 바이올렛 시리즈’는 은은한 광택이 도는 원단을 사용해 오묘한 바이올렛 컬러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준다. 가격은 ‘샤카 브라’ 2만8천원, ‘썬셋 바이올렛 브라’ 2만7천원, 팬티는 1만원대.


   
▲ 썬셋 바이올렛 시리즈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피씨디렉트, Intel’s 미니 PC 'NUC8I7HVK' 런칭
· 맘스터치 사회공헌활동 지구방위대FC ‘스쿨어택땅’, 고객 인기 ‘골인’
· 국내 판매1위 미니 PC, ‘MSI Cubi(큐비)3 Plus’ 가정의 달 특가이벤트로 만난다
· 히든랩, 2018 서울재즈페스티벌 부스 프로모션 참가
· 큐닉스, 상반기 베스트 셀링 제품, 포토 상품평 이벤트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