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과 미래 ㅋㅋㅋ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유스컬쳐 브랜드 ‘ㅋㅋㅋ(크크크)’ 가 2018 썸머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해 하반기에 론칭한 ‘ㅋㅋㅋ(크크크)’는 온라인 스몰 브랜드로, 호기심 가득한 네이밍과 트렌디한 스트릿 룩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시즌 컬렉션에서는 다시 한번 ‘ㅋㅋㅋ(크크크)’ 로고를 유머러스하게 풀었다. 과거 백스트리트의 전성기, 로고플레이의 부활을 알리는 여름 후디 트레이닝 세트와 그래피티 아트에서 영감을 얻은 아트워크, 테이핑 그래픽 아트워크 등이 이번 시즌 컬렉션의 특징이다.

또한 지난 시즌 <Made in Seoul> 캠페인에 이어 올해는 <Play in Seoul>을 테마로, 일상에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인 ‘소확행’을 찾을 수 있는 서울의 골목길을 위트 있게 보여주고자 한다.

‘ㅋㅋㅋ(크크크)’ 프로젝트팀 PM 김영덕이사는 “지난해 하반기에 론칭한 ‘ㅋㅋㅋ(크크크)’의 좋은 반응으로 올해에도 국내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공격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며, “향후에는 해외진출 판로를 개척해 중국 온라인몰에 테스트차원의 판매도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The post ㅋㅋㅋ, 2018 썸머 시즌 컬렉션 공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