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더운 날씨에서도 선수들이 트레이닝에 집중하여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클라이마칠(CLIMACHILL)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운동 시 발생하는 열은 트레이닝 과정에서 선수들의 힘과 지구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이다.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칠 라인은 몸의 온도를 낮춰 주는 것은 물론 열로 인해 발생 할 수 있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선수들이 좀 더 시원하고 쾌적하게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리프트 티 클라이마칠과 클라이마칠 탱크는 셔츠 안에서 공기가 자유롭게 순환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 수분을 빠르게 마르게 해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해 준다. 운동 시 발생하는 땀이 옷에 스며들어 무거워 지는 것을 막기 위해 가벼운 기능성 섬유를 사용,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루미늄 쿨링 도트를 신체 중 가장 열이 많이 나는 등과 목 부분에 적용해 차가운 쿨링 도트가 피부와 직접 접촉, 쿨링 효과를 느끼도록 도와준다.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아디다스 총괄 강형근 전무는 “아디다스는 선수들이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자신에게 집중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클라이마칠 기술력을 개발, 발전시켜 오고 있다” 며 “우리는 이 특별한 쿨링 효과를 통해 선수들이 실제 쾌적한 착용감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 아디다스 클라이마칠을 입고 훈련하는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


2018 SS 시즌 새롭게 출시한 아디다스 클라이마칠 라인은 5월 1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주요 아디다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피씨방도 라이젠이 대세, 모다넷 리스 프로그램 실시
· MSI, 진화한 데스크톱PC와 커브드 모니터 발표
· 엡손, 가성비 높은 복합기 ‘워크포스 WF-2861’ 출시
· 홈키파·홈매트, 허브향으로 업그레이드 된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 출시
· 기가바이트, 8세대 커피레이크 CPU 탑재한 새로운 SABRE 15 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