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데이븐에서 미들타워 PC 케이스 GT101 강화유리 블랙 ARGB 모델을 출시했다. GT101 모델은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측면에 강화유리를 장착하여 높은 튜닝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DAVEN GT101 강화유리 블랙 ARGB 모델은 부드럽고 은은한 흑색 분체 도장 공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전면은 헤어라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패널이 적용되었다. 좌측면에는 풀 강화유리 패널이 기본 장착되어 모던한 디자인과 튜닝의 조화를 완성했다.

 

 
특히 후면에 기본 장착된 JONSBO社의 ARGB 120mm 팬 쿨러는 자동으로 부드럽게 전환되는 고휘도 RGB LED 모듈로 화려한 튜닝효과를 구현하며 LED 튜닝 시스템을 구축함에 최적화된 뛰어난 가성비를 제공한다.


전면 상단부에는 전원 및 리셋 버튼, HD AUDIO, USB 3.0 및 2.0 포트가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며, 내부는 ATX 규격의 메인보드와 36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및 200mm 길이의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된다. SSD 및 HDD 스토리지는 전용 및 겸용 베이를 통해 최대 6개 장착이 가능하여 다양한 스토리지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전면과 후면에 총 3개의 팬 쿨러 기본 제공 및 최대 6개의 팬 쿨러와 160mm 높이의 CPU 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전면과 상단에 최대 240/280mm 수냉 쿨러 라디에이터를 설치할 수 있어 높은 쿨링 퍼포먼스의 고사양 게이밍 시스템 구축에 적합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