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벚꽃의 계절 4월을 맞아 화사함을 더해줄 ‘벚꽃 점퍼 세트’를 출시했다.


   
 
최근 벚꽃 개화 시기를 겨냥해 플라워 패턴과 핑크 계열의 제품이 인기인 가운데 크로커다일레이디 역시 벚꽃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봄 점퍼로 여심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벚꽃 점퍼 세트는 동일한 패턴이 적용된 점퍼와 이너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벚꽃점퍼(CL8MJP212)는 공기순환과 땀 배출에 용이한 쿨메쉬 소재를 사용해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볍게 걸쳐 입기 좋으며, 이너(CL8MTS227) 역시 점퍼와 같은 패턴 모티브를 적용해 점퍼와 함께 화사함을 더해준다. 색상은 핑크 톤이 감도는 오렌지와 네이비, 화이트 3종으로 화이트 팬츠나 데님 팬츠와 매치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봄철 나들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성희 상무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각종 꽃 축제 등 야외활동이 많은 만큼 봄나들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있다”며, “크로커다일레이디 벚꽃 점퍼 세트는 봄 기운을 물씬 풍기는 색상과 패턴은 물론 가볍게 걸쳐입기 좋아 활동량이 많은 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더마틱스 울트라, ‘힐링미소’ 김아랑 선수를 올해 광고모델로 발탁
· 앱코, 26,500원 꽝 없는 랜덤박스 이벤트 진행
·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카모플라쥬 패턴 스나이퍼 X 구매시 전투식량 증정 이벤트 실시
· 안드레이 키스카 슬로바키아 대통령,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방문
· 미래엔 아이세움,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미세먼지’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