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www.audio-technica.co.kr)가 최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Cancelling, 이하 ANC) 기술을 탑재해 주변 환경 소음을 최대 90%까지 감소시켜주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인 ATH-ANC700BT을 국내에 출시했다.


   
 
지난 CES 2018에서 첫 공개된 ATH-ANC700BT는 오디오테크니카의 ANC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QuietPoint’ 기술로 설계되어, 각 이어컵에 2개씩 부착된 총 4개의 마이크가 다중 피드백 시스템을 구동해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섬세한 음향을 제공하는 40mm 드라이버가 이어컵 안에 내장되어 있으며, 오디오 코덱인 aptX를 지원해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헤드폰에 포함된 1.2m 표준 오디오 케이블과 함께 사용할 경우 5~40,000Hz의 고해상도 음원 재생이 가능하다.


특히, ATH-ANC700BT는 사용자 편의를 최대화하도록 구성됐다. 이어컵에 터치센서가 탑재돼 블루투스 및 음악 재생, 음성 통화, 볼륨 조절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이어컵을 터치해 조작 가능하다. 메모리폼 이어패드와 헤어밴드는 오랜 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완충 후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최대 25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가 소진되더라도 유선으로 연결해 재생이 가능하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ATH-ANC700BT는 오디오테크니카의 ANC 기술의 집약체로 보다 폭넓은 외부 소음에 반응해 효과적으로 소음을 차단시켜 준다”라며, “출장 등으로 이동이 잦은 직장인이나 집중이 필요한 학생 등 주변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블랙 색상이며 259,000원에 판매된다. 오늘(3일)부터 ㈜세기AT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플레이 윈도에서 출시를 시작으로 이후 6일부터 ㈜세기AT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audio-technic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에이수스(ASUS),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응하는 H370, B360, H310 칩셋 메인보드 시리즈 출시
· 더마틱스 울트라, ‘힐링미소’ 김아랑 선수를 올해 광고모델로 발탁
· 다얼유 EH755 7.1 Hi-Fi 게이밍 헤드셋 재판매 돌입, 특가 판매
·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카모플라쥬 패턴 스나이퍼 X 구매시 전투식량 증정 이벤트 실시
· 루티스, 오는 18일까지 페이스서 인증샷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