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날, 새학기를 준비 중인 학생과 사회 초년생을 위한 선물을 고민한다면 백팩을 눈여겨보자. 최근 아웃도어와 스포츠 업계에서 잇달아 신규 백팩을 출시해 선택이 폭이 넓고,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설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올해 출시되는 백팩은 ‘멀티(Multi)’ 수납공간을 겸비해 다양한 활용성이 돋보인다. 실속을 갖춘 신상 백팩으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보자.


   
▲ 컬럼비아 ‘레드우드 30 PLUS’(좌) / ‘소자 30 PLUS’(우)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10대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백팩 시리즈인 ‘레드우드 30 PLUS’와 ‘소자 30 PLUS’ 백팩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레드우드 30 PLUS’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다양한 물품 정리가 가능하도록 최대 13개 수납공간을 마련해 노트북, 지갑 등 필요한 물품을 알맞게 수납할 수 있다.


‘소자 30 PLUS’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쿠셔닝 기능을 강화했다. 어깨 끈에 우수한 쿠션감이 특징인 EVA 스펀지를 사용해 가방을 오래 메더라도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두 제품 모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어깨 끈 및 등판 패널의 쿠션감을 강화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게 멜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는 평상시에는 히든 포켓으로, 가방과 분리하면 별도 슬링백으로 활용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아이더는 8가지 포켓 구조로 다양한 멀티 수납성과 USB 연결 단자를 탑재한 ‘카라스 백팩’을 선보였다. 미끄럼 방지를 위해 어깨 끈은 논슬립 기능을 적용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도 포함돼 있어 다용도 보조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뉴발란스는 ‘3D 백팩 멀티’을 출시했다. 사이드 지퍼를 열면 수납 공간이 늘어나는 듀얼 사이즈 기능을 포함해 탈부착 가능한 힙색, 지갑, 보조가방 등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다. 휠라는 위치별, 공간별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백팩 ‘링크(LINK)’를 내놓았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새 시작을 앞둔 이들을 축하하기 위한 설날 선물로 실용성을 갖춘 백팩을 추천한다”며 “디자인은 물론, 멀티 수납 공간을 겸비한 신상 백팩이라면 축하하는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크로스오버존, 65인치 UHD TV ‘TIO 65UH6050’ 신제품 출시... 상품권 이벤트도 진행
· R2V, 블록체인 기술과 전문성으로 ‘블록체인 상용화’ 앞장선다
· 가상 현실 즐기기 위한 최적의 노트북은?
· AllLOOK, 강력한 165Hz성능 게이밍 모니터 G3200 Cuverd 출시
· 닥터스텍 바나브, 여성 호르몬과 피부관리를 위한 우먼클래스 성료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