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마이크론 사의 국내 공식 대리점 유니트론텍 (대표이사 남궁선) 에서 마이크론 사의 SSD(Solid State Drive) 1100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마이크론 사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삼성, SK 하이닉스 와 더불어 세계 3대 메모리 회사 이며, 국내 시장에도 이미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다.

 

 


마이크론 1100 시리즈는 자사의 최신 3D NAND 와 Marvell 사의 최신 Controller 를 탑재하여 매우 안정적이고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기존 국내에 출시 되어있는 저가형 SSD 와는 차별화 되는 안정적인 530MB/s & 500MB/s High speed의 읽기 쓰기 속도를 제공하여, 빠른 로딩과 작업에 용이 할 뿐만 아니라 Micron 1100은 효율 적인 전력 소비로 노트북 배터리 수명을 연장 시킨다. 120TBW~240TBW의 내구성과 함께 3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특히 Storage Executive 로 SSD 의 상태를 쉽게 체크 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S.M.A.R.T 지원, TRIM 등을
지원한다.


유니트론텍은 SSD 판매를 위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뛰어 들었으며 엔터프라이즈 시장, B to B 시장 뿐 아니라 일반 조립PC , 업그레이드 시장 까지도 공략을 하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다.


마이크론 1100 시리즈 SSD는 유니트론텍과 리더스로직 (대표이사 이훈영)에서 판매와 A/S 등을 책임진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