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6일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디자인팀이 네 번째로 참여한 2018 S/S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상급 디자이너와 연구원들로 구성된 유니클로 파리 R&D팀이 만드는 ‘Uniqlo U’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인에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즐겁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공하는 유니클로만의 ‘라이프웨어(LifeWear)’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어 더욱 특별하다. ‘Uniqlo U’ 컬렉션은 디자인, 패턴, 소재 및 재봉 기술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라이프웨어’의 미래를 실현하고 있다.

2018 S/S ‘Uniqlo U’ 컬렉션은 생명력 넘치는 여름과 같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색상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오버사이즈 핏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실루엣을 선사한다. 하늘과 바다, 숲과 풀에서 모티브를 담은 블루와 그린이 주요 색상이며, 오렌지와 레드가 포인트 색상으로 사용되어 다채로운 패턴과 생동감 있는 색상들의 조합이 돋보인다. 대표적으로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한 여성용 ‘오픈 칼라 셔츠’와 도톰한 코튼 소재로 제작된 남성용 ‘멀티 컬러 보더 티셔츠’ 등이 있다.

또한 뛰어난 방수·방풍 기능과 통기성으로 ‘Uniqlo U’ 컬렉션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 중 하나인 블럭테크 코트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의 여성용 ‘블럭테크 쇼트 코트’는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넣어 날씬해보이는 동시에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샴브레이 소재로 만든 남성용 ‘블럭테크 코트’는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고 실루엣이 멋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7 F/W 컬렉션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3D U-니트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는 하이 트위스트 코튼 직물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더했다. 여성용 ‘U 3D 립 벌룬 크루넥 스웨터’는 독특한 소매와 허리 라인으로 개성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여성용 ‘U 3D 크루넥 벌룬 원피스’는 우아한 플레어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2018년 S/S ‘Uniqlo U’ 컬렉션에서는 슬림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봉제선을 최소화한 여섯 종류의 스윔웨어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한 밴듀, 활동성을 강화한 홀터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소소한 즐거움으로 빛나는 일상을 만들어줄 2018 S/S ‘Uniqlo U’ 컬렉션은 오는 26일(금)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마다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 잠실롯데월드몰점, 신사점 등 주요 매장에서는 전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 post 유니클로, 2018 S/S ‘Uniqlo U’ 컬렉션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