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래식리복 클래식이 오는 5일 1980~1990년대 제품을 재해석한 워크아웃 헤리티지 팩(Workout Heritage Pack)을 출시한다.

워크아웃 헤리티지 팩 총 4종으로로 워크아웃 플러스(Workout plus) 2종(화이트, 블랙), 워크아웃 플러스 블랙, 워크아웃 로우(Workout low), 엑소핏 로 클린(Exofit Lo Clean)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워크아웃 플러스는 1987년 처음 출시된 오리지널 모델에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지금의 감각에 맞게 선보였다. 업그레이드된 워크아웃 플러스는 기존의 클래식한 라인을 그대로 유지하고 H스트랩을 덧대 발을 고정시키는 지지력을 높였다. 신발 바닥의 아웃솔은 바깥으로 분리시켜 안정적으로 발을 내딛게 하는 기능성을 더해 디자인과 기능성 두 가지 장점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워크아웃 로우와 엑소핏 로 클린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가 인상적이며 1980~1990년대 제품의?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다.

워크아웃 헤리티지 팩은 리복의 전성기였던 1980년대 그 당시 레트로 무드와 기능적인 면을 다시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의 4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들을 통해 30~40대에게는 추억을, 10대~20대에게는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헤리티지 감성을 선사한다.

리복 클래식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198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리복의 강점을 그대로 재현해 지금의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최신 트렌드인 헤리티지 무드와 스트리트 패션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이번 제품들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The post 패션의 재해석, 헤리티지를 신어라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