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7년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허그미(HUG ME) 코트를 선보이고, 관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달달한 연애 중인 연인은 물론 솔로족들을 위해 ‘안고 싶은, 안아주고 싶은 허그미 코트’라는 컨셉으로, 따뜻한 코트가 가진 포근함의 메시지를 두 편의 러브 스토리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러브 스토리 영상에는 설레는 연애, 사랑 그 과정 속 연인들의 ‘HUG’와 따뜻한 코트가 지닌 감성을 영상에 함께 담아냈다.

허그미 코트 캠페인의 스토리 영상은 ‘허그했으니까 1일’, ’8초만 더 안고 싶을 때’ 등 두 가지 연애 스토리로 제작되었으며 아이돌그룹 위너(WINNER)의 강승윤과 연기자 정혜린이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았다.

또한 캠페인의 메인 테마곡인 ‘HUG ME’ 주인공으로 출연한 강승윤이 직접 노래까지 불러 영상과 노래의 감성적 매치가 최고라는 찬사를 받았다.

에잇세컨즈의 허그미 코트는 12일부터 전국 42개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SSF 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 post 에잇세컨즈, 안아주고 싶은 ‘HUG ME’ 코트 출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