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7월 20일 ‘서피스 프로(Surface Pro)’ 정식 판매를 앞두고 6월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새로운 서피스 프로는 예약 판매 기간 내내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서피스 프로 4의 차세대 버전이다. 서피스 프로 4 대비 50퍼센트 향상된 배터리 수명으로 최대 13.5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저소음 팬리스 설계로 소음을 줄였다.


   
 
두께는 8.5mm로 더 얇아지고 무게는 약 767g으로 더 가벼워졌다. 그러면서도 12.3인치 픽셀센스 (PixelSense™) 터치 디스플레이, 7세대 인텔® 코어™(Intel® Core™)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은 더욱 향상 됐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서피스 프로 시그니처 타입 커버(Surface Pro Signature Type Cover)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을 위해 1.3mm의 키 트래블(key travel)과 고품질 시저 메커니즘(scissor mechanism)을 채택했다. 최대 5점 멀티 터치를 지원하는 풀 사이즈 글래스 트랙패드로 터치를 정확하게 인식한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소재인 알칸타라(Alcantara®) 재질로 최고의 성능과 함께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새로운 서피스 프로의 예약 판매는 6월 19일 정오부터 하이마트, 지마켓, 옥션, 11번가와 홈플러스, 이마트의 온라인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7세대 인텔 코어 m3, i5, i7 등 3가지 CPU 및 128GB부터 512GB의 3가지 SSD 용량에 따라 총 5개의 모델이 출시되며, 가격은 999,000원부터 시작된다. 시그니처 타입 커버는 버건디, 코발트블루, 플래티넘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가격은 219,000원이다. 펜은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서피스 프로 정식 판매는 오는 7월 20일부터 시작되며, 펜은 8월 15일에 별도로 출시된다. 예약 구매 고객은 정식 판매 이전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서피스 프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스파이더맨 홈커밍 뒷면 부착용 프로텍터스킨,  7월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홈커밍 티켓 2매,  젠하이저 CX3.00 인이어 헤드폰,  슈피겐 USB 허브 등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i7 프로세서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도킹 스테이션이 증정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사업본부 정성미 부사장은 “서피스 프로는 버전을 거듭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 라며, “서피스 프로를 기다려 주신 국내 소비자들이 더 가볍고 빠르고, 세련되어진 서피스 프로로 본인의 상상력과 열정을 마음껏 펼쳐 주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공간활용도 뛰어난 24포트 스위칭 허브 ‘ipTIME SW2400-mini’
· 한국암웨이, 사업자 성장 지원 위한 리더십 교육 실시
· 브라운, 가족 건강관리 위한 ‘#브라운가족사랑체크온(溫) 캠페인’ 실시
· 고품질 커스텀PC 제조사 양컴 '그들이 뜨는 이유는?'
· 맥심, 듀얼 IO-링크 마스터 트랜시버 ‘MAX14819’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