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드론 제조 유통기업인 쓰리에스솔루션(대표 엄태상)은 블랙, 화이트 색상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M9’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노벨뷰 M9’은 데스크 거치와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핸드백을 연상시키는 심플함과 2가지 컬러(모던블랙, 스노우화이트)를 통해 모던 인테리어적 감성이 물씬 묻어날 수 있도록 제작된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또한 블루투스 4.0을 통한 무선 연결과 프리미엄 DSP 3D Effect기술이 적용되어 프리미엄 디자인에 걸 맞는 하이엔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고음질 사운드에 몰입할 수 있도록 맥스 오디오 시스템(Maxx Audio System)도 적용되었다.


   
 
듀얼 마그네틱라우드 스피커와 서브 우퍼를 통해 최대 30W의 하이엔드급 사운드를 지원하며, 5,200mAh의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장착하여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실외 활동이 많아지는 지금, 스마트폰 및 외부 기기의 충전이 가능하도록 보조배터리 기능을 제공한다.

‘노벨뷰 M9’의 가장 큰 장점은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과 스마트함이다. 모던한 디자인에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감촉의 스트랩이 추가되었으며 모던블랙과 스노우화이트의 2가지 컬러는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두고 있다. 특히 노벨뷰 M9은 타사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달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스마트폰을 통한 블루투스 스피커 제어가 가능하다. 앱을 통해 배터리 잔량 확인, MicroSD카드의 곡 목록 표시, 알람 설정, 자동 꺼짐 등 다양한 기능을 맛볼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 최대 32GB의 MicroSD카드를 지원해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APE, FLAC 무손실 음원파일 재생이 가능하다. 또 고감도의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핸즈 프리 기능과 3.5mm AUX 연결까지 지원된다.

쓰리에스솔루션 관계자는 “노벨뷰 M9은 모던한 디자인과 스마트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로 프리미엄 디자인에 걸 맞는 하이엔드 사운드 제공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노벨뷰 M9은 16일 G마켓에서 출시기념 이벤트로 단독 할인 및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룩셈부르크 부총리 외교고문이 이끄는 경제사절단 32명,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방문하여 한국 스타트업 육성 시행착오 등 경청
· "일상에 스며든 제품 체험, IT 기기도 쉽고 재미있게 즐긴다"
· 호스텔월드, 여행자들이 ‘Speak the World’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번역기 출시
· LG전자, 배우 하석진과 함께하는 ‘제 4 회 LG DIOS 와인클래스’ 개최
· ASUS 메인보드 바이오스, 이래서 매력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