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베이지 전도연삼성물산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가 브랜드 뮤즈이자 ‘칸의 여왕’ 전도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르베이지는 시간이 멈추어진 순간에서 느껴지는 정적과 편안함을 의미하는 <TIME OUT>을 컨셉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휴식을 갖는 모티브의 18 썸머 리조트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전도연은 기하학적 패턴을 변주한 맥시드레스를 비롯, 로브가운, 스윔웨어 등 고급스러운 감성의리조트룩을 잘 소화해냈다.

르베이지는 18 썸머 리조트 룩으로 지오메트릭 패턴(Geometric Pattern, 직선이나 곡선의 교차에 의해 만들어지는 추상적 기하학 무늬)이 골드 프린팅으로 표현된 맥시한 기장의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다양한 컬러로 믹스된지오메트릭 패턴의 로브와 스윔웨어, 청량한 소재감의 코튼 블라우스와 팬츠 <오른쪽 사진>등 실용적이면서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의 리조트룩으로 나만의 휴식을 제안한다.

한편, 전도연은 최근 크랭크인한 영화 ‘생일(가제)’을 촬영 중이다. 영화 ‘생일’은사고로 아이를 잃은 아빠, 엄마, 동생, 그리고 남겨진 이들이 함께 서로 아픈 마음을 보듬어가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The post 르베이지, 뮤즈 전도연의 리조트 컬렉션 공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