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rst Gaming’이라는 슬로건으로 런칭된 게이밍 모니터 올룩(AllLOOK)이 온-오프라인 활동을 함께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G3200 Curved 165 Zero와 화이트, 1st Anniversary로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 뛰어든 올룩은 제품 라인업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서포터즈를 결성하기로 결정, 제 1기 서포터즈 인원을 모집하게 되었다.

 

 


1기 모집인원은 9명이 선정되며 월 1회 씩 오프라인으로 모임을 가지며 모니터 뿐만 아니고 각종 주제로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누는 친목 목적의 모임을 가져나갈 예정이다. 또한 간단한 다과회, MT 및 영화감상등도 함께 가지며 장기적으로 제품 기획, 홍보 활동 등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는 인원들은 발대식을 거쳐 온,오프라인에서 올룩 모니터의 홍보대사를 맡을 예정이며 1기 서포터즈와 수가 같은 원피스 밀짚모자 해적단 9종 피규어를 증정한다.


올룩 서포터즈에 대한 문의는 올룩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lllookdisplay/) 혹은 전화(02-711-5001)로 문의 가능하며 접수는 네이버폼 (http://naver.me/GUUHNc6K)에서 가능하다.


한편 올룩 G3200 Curved 165 Zero는 1800R 굴곡의 커브드 32형 모니터로 광시야각 탑재 및 불량화소 0개 보장 무결점 정책 및 165Hz의 주사율을 지원하는 고성능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