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브랜드 큐닉스(경성글로벌코리아 대표 김준길, www.qnix.biz)가 유저들과의 소통을 모토로 진행한 ‘2018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온라인 투표 1위를 차지한 모델 반지희씨를 큐닉스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큐닉스가 올해 4회째 진행하는 연례행사로, 실제 소비자가 투표를 통해 한 해 동안 큐닉스의 얼굴이 될 모델을 선정한다.


큐닉스는 4월 11일 서울 양재에서 진행된 선발식을 통해 2018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온라인 투표 결과를 발표하였으며, 5인의 후보 모델 중 인기투표 상위 3인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해와 비슷한 3,649명이 투표에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김미송, 김하율, 박세안, 반지희, 송다미 5인의 모델 후보를 놓고 다나와, 에누리닷컴, 이엠베스트, 쿨엔조이, 퀘이사존 등의 사이트에서 각각 진행된 투표결과, 반지희, 박세안, 김하율 순으로 1~3위를 차지하였으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모델 반지희씨가 2018년 큐닉스의 새 얼굴로 발탁되었다.


   
▲ 2018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 선발대회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올해 큐닉스 모델로 선정된 모델 반지희씨 외에 박세안, 김하율,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이사 순이다.


이날 2018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로 선정된 반지희씨는 네티즌의 열정적인 참여와 많은 댓글에 놀랐다며, 첨단IT 제품의 모델이 되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 큐닉스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고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앞으로 활동에 대해 말했다.


이번 2018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주제로 개최된 만큼 선발식 행사장에는 기자단 외에도 투표에 참여했던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네티즌을 초청하여 큐닉스 모니터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듣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경품 증정 및 모델과의 포토타임도 진행되었다.


   
▲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이사


슈퍼모델 선발식을 준비한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는 큐닉스가 되기위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모델을 선발한 것처럼 앞으로 큐닉스 슈퍼모델 반지희씨는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고 즐거운 다양한 프로모션에 동참하게 될 것”이라 밝혔다.


   
▲ 이번 투표에 참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되었다. 다나와, 에누리닷컴, 이엠베스트, 쿨엔조이, 퀘이사존 등 사이트 관계자도 함께 참석했다.


한편 큐닉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출시 예정인 제품도 깜짝 공개했다. 큐닉스는 게임에 특화된 모니터를 통해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고주사율과 몰입감 뛰어난 패널이 특징인 'QX351C REAL 200 CURVED', 'WFHD35 200Hz(21:9)을 비롯해 32:9 비율의 49인치 WQHD 144Hz 모니터 등도 내놓을 예정이다. 또한 가성비를 강조한 보급형 24인치 및 27인치 제품도 꾸준히 내놓을 예정이다.


   
 
'언더독'이란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딘 큐닉스는 장패드와 같은 게이밍 마우스 패드 외에 마우스번지 등을 내놓고 있으며, 헤드셋과 게이밍 체어, 게이밍 데스크 등도 출시함으로써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질 계획이다. 또한 TV 시장도 강화한다. HDR 기능이 탑재된 55인치 및 65인치 UHD TV도 곧 내놓을 예정이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미래엔 아이세움,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미세먼지’ 출간
· 안드레이 키스카 슬로바키아 대통령,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방문
· 합리적인 커피레이크 시스템을 위한 발판 'MSI B360M PRO-VDH'
· 숙성 커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배우 조진웅과 함께한 TV 광고 공개
· 친환경 공기청정기 브랜드 ‘카도(cado)’,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팝업스토어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