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게이밍 PC 전문 제작사인 주식회사 시스기어(SYSGEAR)는 ​이번 2018 IEM(INTEL EXTREME MASTERS)의 대한민국 유일 공식 인증 시스템 제작사로 선정되었다.


인텔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인텔의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인텔 하우스(강릉 소재) 를 공개하였고, 미니멀라이즘 컨셉으로 데스크탑의 부품이 그대로 적용된 스페셜한 작은 외형과 ASUS AURA SYNC를 적용한 고사양 게이밍 시스템인 시스기어의 IEM 공식 인증 시스템을 선보여 각 관계자들에게 여러 국가의 IEM 공식 인증 시스템 중 최고라는 찬사와 관심을 받았다.

 

 


IEM 공식인증 시스템은 시스기어에서 제작한 IEM 시스템 전용 미니 케이스에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가진 인텔 8세대 CPU 그리고 ASUS 메인보드, 비디오카드 등을 탑재하여 매우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국내 최초로 제작되어진 ASUS ADDR-LED 를 적용하여 화려한 RGB LED 효과를 제공한다.


주식회사 시스기어의 엄상호 대표이사는 "이번 IEM 2018 에서 인텔과 ASUS 의 고성능 시스템 기반의 IEM 공식인증 PC 를 발표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더욱 좋은 시스템을 개발, 제공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IEM 공식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프로모션을 통해 시스기어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