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2월?13일???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평창 및 강원도 지역에서?다목적 특수 차량 유니목(Unimog)?고객들을 위한?‘유니목 특수 제설 트럭 평창 무상 점검’을?2월?25일(일)까지 실시한다.

?

유니목 특수 제설 트럭 평창 무상 점검은 강원도 지역의 공공기관들을 대상으로 평창군 진부면에 유니목 특별 부스를 마련하여 현장 점검 및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유니목 활용의 극대화를 돕고자 기획되었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에 유니목 특별 부스를 방문한 모든 유니목 차량들은?‘스타 다이그노시스’?진단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제공 받을 수 있다.?또한 노후화된 차량에서 발견될 수 있는 차량 캐빈의 오래된 이물을 제거하는 광택 작업을 무상으로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유니목 특수 제설 트럭 평창 무상 점검’을 통해 폭설이 잦은 강원도 지역에서 보다 안전한 제설 작업 뿐 아니라 만약에 있을지 모르는 폭설 시 인명 구조를 위하여 평창 지역에 모인 전 지역의 유니목들을 점검할 예정이다.?실제 유니목은 산간 지방에 많은 눈이 쌓이면 적설된 눈을 뚫고 구조 작업에 나설 수 있는 유일한 차량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갖고 있다.?전면에 대형 블로워를 장착하여 수십 센티로 쌓은 눈을 불어내며 길을 만들면서 전진한다.?수십 명이 투입되어 몇 시간 동안 작업해야 하는 폭설에도 단 몇 분만에 수십 톤을 불어내며,?모든 제설 차량의 선두에서 제설작업을 이끈다.

 

carguy@carguy.kr

 

The post 제설 국가대표 다임러 트럭 코리아, ‘유니목 제설 트럭 평창 무상 점검 ‘ 실시 appeared first on CARGUY | 카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