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사양의 PC와 주변기기를 한 자리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나와 DPG존 (Danawa Play Game Zone) 이엠텍점과 전자랜드가 손을 잡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자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트로 냉장고인 갈란츠 더 카페 냉장고를 다나와 이엠텍 DPG존에 비치하고 오는 2월 9일에서 12일까지 이엠텍 DPG존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갈란츠 더 카페 냉장고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 에 올리면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콜라를 제공한다.

 

  
갈란츠 더 카페는 주방에만 두기엔 아까울 정도의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적인 레트로 냉장고이다. 특히 분위기를 중요시하게 여기는 카페를 모티브 삼아 내 집을 카페와 같은 분위기로 만들어 줄 만큼 매력적인 냉장고라는 의미로 제품명을 “갈란츠 더 카페”로 내세운 것은 갈란츠 더 카페의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과 철학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소형 냉장고임에도 111L 의 충분한 저장용량을 갖추고 있어 기능 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20~30대의 젊은 층에게 강력하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갈란츠 더 카페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 레드컬러와 도시적인 세련미를 뽐내는 블랙컬러, 어떤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레 녹아드는 컬러인 아이보리까지 총 3가지 색상이며 이중 레드와 블랙을 이엠텍 DPG 존에 전시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하이엔드 게이밍 PC 체험공간을 지향하는 DPG존의 운영 목적과 가전 제품 역시 직접 보고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전자랜드의 고객 체험 중시 경영 이념이 서로 단합되어 추진되는 일종의 콜라보 이벤트로, 2018년 냉장고계의 돌풍 주역으로 예상되는 레트로 냉장고 중에서도 신상품인 “갈란츠 더 카페” 를 이엠텍 DPG 존에 전시하여 실물로 선보임과 동시에 방문 고객들로 하여금 가벼운 이벤트 참가를 통한 즐거움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나와 이엠텍 DPG존을 방문한 뒤 스낵바에 전시된 갈란츠 냉장고 레드와 블랙 중 원하는 색상의 냉장고를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 에 올리되 반드시 #갈란츠더카페 #갈란츠 #갈란츠냉장고 #다나와DPG #전자랜드를 남겨야 하고 SNS 에 등록한 화면을 매니저에게 보여주면 음료를 선물 받을 수 있다.

 
2017년 5월 목동 오목교점을 시작으로 현재 이엠텍 DPG존, 조텍 DPG존 등 총 3호점까지 오픈한 다나와 DPG존은 각 점별로 HTC VIVE VR 체험존 운영, X-BOX 경품 제공, 유명 코스프레 모델 '레브' 와의 게임대결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다나와는 이번 전자랜드와의 협약을 통해 DPG존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고사양 PC 체험 뿐만 아니라 이용 환경 등 다양한 편의시설에도 더욱 만족도를 높일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갈란츠 더 카페 냉장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자랜드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www.etland.co.kr/pc/product/product.do?prdMstCd=S0016800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