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 시즌 개장 기념해 2만명 이상 푸짐한 경품 증정
지산리조트 스키장.jpg
 

본격 스키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스키장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가 17/18시즌 개장을 기념해 내년 2월 18일까지 총 2만명 이상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로그인 접속,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 후 간단한 게임을 통해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계정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전동 킥보드(2명), 아이폰8(3명), 고프로 히어로5(3명), 현대백화점 5만원 상품권(50명) 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과 함께 시즌 이용권, 리프트·렌탈 할인권 등 총 2만명이 넘는 사람에게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한 경우 별도 이벤트 기회도 주어진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10회 이상 참여한 인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내용 공유 시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스키장 개장을 손꼽아 기다린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함과 동시에 겨울 시즌에만 만끽할 수 있는 즐겁고 짜릿한 경험을 일상에서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행운의 기회를 드리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지산리조트를 보다 가깝고 친근하게 느끼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withleisure(http://www.withleisur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