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 대표 포스터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오는 12월 9일,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대표 유저 축제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를 개최한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는 12월 9일 고양 킨텍스에서 5,00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성승헌 캐스터와 정준, 정인호 해설위원이 사회를 맡고, 메인무대를 비롯해 강연존, 레이드존, 시연존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겨울 시즌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 공개하고, 특별 게스트 ' BJ 장지', 'BJ 에어비스'와 유저가 함께 하는 '레이드 이벤트', '레바 작가의 드로잉 토크쇼', '던파'에 관한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강연 등이 이어진다.

이 밖에도 겨울 업데이트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이 마련되며, '던파' 굿즈 상점과 게임 내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존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넥슨은 행사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5만 세라'와 '아크릴 무드등 3종' . '증폭권'과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2017 던파 페스티벌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메인무대, 강연존, 레이드존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하며, 생중계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2017 던파 페스티벌: 천계' 입장권은 오는 12월 1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 바로가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선착순 5,000명),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