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영국 배우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새로운 컬렉션과 브랜드의 영국적인 미학을 강조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패션모델 출신의 영국 배우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과 영국 드라마 ‘닥터 후’로유명한 매트 스미스(Matt Smith)가 모델로 나선 이번 캠페인은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사진가 알라스데어 맥렐란(Alasdair McLellan)이 촬영했다.

펫 샵 보이즈(Pet Shop Boys)의 ‘Always On My Mind’를 사운드트랙으로 사용한 30초 분량의 영상도 눈길을 끈다. 2010년부터 버버리와 인연을 맺어온 카라 델레바인은?알라스데어 맥렐란과 매트 스미스가 함께한 이번 촬영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캠페인에 합류할 수 있도록 한 나의 친한 친구이자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를 지닌 크리스토퍼 베일리에게 감사하며, 버버리 패밀리로서 버버리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트 스미스(Matt Smith)
매트 스미스(Matt Smith)

반면, 매트 스미스는 이번 버버리 캠페인을 통해 그의 첫 패션 캠페인 작업을 잘 소화해 냈다. 매트 스미스 역시?축구선수이던 시절부터 런웨이에 오르기까지, 버버리는 언제나 내가 동경하던 최고의 패션 브랜드다. 디자인과 비전에 있어 최고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함께 작업한 것은 패션뿐만 아니라 영국문화 자체에 하나의 발자취를 남긴 것이라 생각하며, 매우 자랑스럽다. 알라스데어, 카라라는 두 명의 패션 아이콘과 함께 한 것 역시 매우 흥분되는 작업이었으며, 이번 캠페인에 고민 없이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The post 버버리 “브랜드의 영국적인 미학 강조”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