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는 오는 14일 성균관대 축제인 건학기념제에서 ‘2017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균관대학교 총학생회 ‘성큼’과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다나와를 비롯해 총 14개의 제조·유통업체가 참여, 총 20여가지의 체험·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나와와 총학생회 성큼은 학생 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 제공을 장려한다는 취지로 금번 행사 개최에 힘을 모았다. 다나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기업 홍보가 아닌, 학생 들을 위한 체험존 등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업계를 대표하는 14개의 IT 관련 제조·유통업체가 참여, 최신 디지털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 최신형 PC, 노트북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VR기기를 활용한 게임대회 등 다양한 오락거리도 제공한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총 7,000여 개의 경품이 걸려있는 대규모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13개 부스에서 각각 스탬프를 받아오면 경품을 제공하는 ‘부스투어 스탬프’ 이벤트, 행운권 추첨을 통해 IT기기를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은 학생 들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일대에서 진행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