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온라인 쇼핑몰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에 맞춰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게이밍 PC를 선보이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 행사를 시작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온라인 쇼핑몰은 8월 15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4K 모니터와 엄선한 최신 부품들로 게이밍 PC를 구성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뿐 아니라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등 인기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가격 대비 성능이 좋고, 3D 게임을 매끄럽게 돌릴 수 있는 PC를 원한다면 조립 PC가 최선의 선택이다. 하지만 조립 PC는 어렵고, 사후 서비스 등 보장이 안 된다는 인식이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30년간 용산에 뿌리를 두고 성장한 가전 양판점으로 검증된 부품과 확실한 사후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온라인 쇼핑몰은 게이밍 PC를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15만 원까지 선물한다. 안전한 PC 사용을 위해 랜섬웨어 및 바이러스 예방 프로그램인 맥아피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에게 조립 과정을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보내주는 조립 동영상 서비스와 빨리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당일 배송 서비스(수도권 한정, 배송비 무료)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게이밍 PC 담당자는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젊은 시절을 보냈던 40대들이 다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위해 게이밍 PC를 찾고 있다. 이제 게임은 10대부터 40대 이상까지 온 국민이 즐기는 e스포츠로 자리매김했다. 전자랜드가 제대로 검증한 부품과 확실히 책임지는 서비스를 통해 게이밍 PC를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